주말농장에 심고 남은 씨앗을 틔워 새싹 비빔밥을 만들려고 접시에 솜깔고 뿌렸더니 싹이 났어요!! 야호~ 작성자 구름위의산책 작성시간 06.04.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