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에 왜이렇게 퍼붓는데요. 부산도 좀 나눠주세요.... 전라도 넘 힘들잖아요. 작성자 햇살가득 작성시간 05.1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