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 심었어요..ㅎㅎ 맨날 맨날 쌈싸먹고 있답니다..ㅋㅋㅋ 너무너무 맛있어요~~ 작성자 네페르타리 작성시간 06.04.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