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가 350m나 되는 곳인데, 아직 감자가 싹 틀 생각도 안 하고 있네요 작성자 정미혜 작성시간 06.04.29 답글 기다림은 길지않습니다 작성자 김원배불똥산 작성시간 06.05.02 답글 올해 감자가 늦게 싹트나봐요. 저도 이제서야 조금씩 나오네요. 땅갈라지면 안에서 싹이 나오는 중이래요.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5.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