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고지가 350m나 되는 곳인데, 아직 감자가 싹 틀 생각도 안 하고 있네요 작성자 정미혜 작성시간 06.04.29
  • 답글 기다림은 길지않습니다 작성자 김원배불똥산 작성시간 06.05.02
  • 답글 올해 감자가 늦게 싹트나봐요. 저도 이제서야 조금씩 나오네요. 땅갈라지면 안에서 싹이 나오는 중이래요.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5.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