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주차장에서 작은 텃밭을 일구어 쪽파가 잘 자랍니다. 생강을 심고싶은데요...씨로 심나요? 작성자 신나는 아침 작성시간 06.05.02 답글 생강쪽을 약간 큼직하게 잘라서 심어보세요 작성자 불심화(대남주) 작성시간 06.05.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