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의 피해 없으시기를 바라구요...힘네세요~!우리 온 국민이 이 눈을 다 녹여버렸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칼립소 작성시간 05.12.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