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대전에 있을때 폭설로 힘들었는데 전라도민들 모두 힘내세요... 기도합니다. 작성자 싹트네 작성시간 05.12.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