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요 영산포근교인데요 자투리땅에 뭐 심고싶으신분 계시나요? 텃밭에 감나무 몇그루 심어져있긴한데... 작성자 아기하마 작성시간 06.05.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