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로폼 박스에다가.. 상추하구 아욱을 심었그든요.. 잘 안자라네요.. ㅠ,.ㅜ 작성자 깜찍이어빠 작성시간 06.05.16 답글 거름기가 있어야 하는데...우유드시고 팩을 헹군물로 물대신 한번... 작성자 일급수(산딸기) 작성시간 06.05.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