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고구마를 첨 심어봤는데 잘 심은건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감자는 꽃이 폈던데(사실 이넘도 기대) 작성자 기뿌미 작성시간 06.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