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텃밭은 없구요...옥상의 화분에 상추,토마토 심어 놓았지요..ㅎㅎㅎ 작성자 꿈꾸는나무 작성시간 06.05.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