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은 아니고 식목일쯤 옥상에 고추랑 상추를 심었는데 어제 추수하니 정말 푸짐하더군요 작성자 청산에살으리랏다 작성시간 06.05.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