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녹차씨앗이 드디어 발아했어요...심은지 한달정도만에...얼마나 애타게 기다렸는지 넘 기쁘네요..ㅎㅎ 작성자 초막골 작성시간 06.06.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