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화분에서 오미자와 감 씨앗이 싹을 틔워 10cm 쯤 자랐어염^^,, 아~ 저두 텃밭 생겼음 좋겠어염^^.. 작성자 popcornTree 작성시간 06.06.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