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일이 벌레가 너무 많이 생겼네요.. 이번주말에 다 뽑아버렸는데 그자리에 뭘 심어야 할지 고민이네요. 작성자 요두출수 작성시간 06.06.20 답글 열무가 어떠실지! 열무란 무우씨를 뿌려 열흘만 지나면 먹을 수 있거든요 작성자 다이 작성시간 06.06.20 답글 무슨벌레가 있길레! 작성자 다이 작성시간 06.06.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