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부터 장마 시작된다고 해서 잔뜩 수확 해서 이웃들에게 돌렸습니다. 고구마는 참 잘자라겠지요? 작성자 Violet 작성시간 06.06.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