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온다길래 어제 퇴근하고 감자 수확했습니다. 얼마 안되지만 처음이라 너무 즐겁고 재밌었어요. 작성자 범준빠 작성시간 06.06.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