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케일에 생기는 벌레 퇴치 법 좀 알려 주세염.... 잡아도 끝이 없네여... 올 농사는 버렸다...ㅠ 작성자 수리박사 작성시간 06.06.21
  • 답글 저는 계속 손으로 잡고 있습니다. 아들녀석이 한 마리에 50원씩 받으며 용돈 벌이 하고 있죠. ㅎㅎㅎ 작성자 범준빠 작성시간 06.06.22
  • 답글 그 다음에는 여러분이 좋다고 하는 발효액을 만들어 뿌려 보시지요! 작성자 헌구두 작성시간 06.06.21
  • 답글 이번 장마 지나면 벌레가 조금은 떠내려가지 않을까요? 벌레가 심하게 물먹으면 떨어져 나가드라고요. 작성자 헌구두 작성시간 06.06.21
  • 답글 저처럼 다 뽑아버리세요..^^ 속이다 시원해요. 작성자 요두출수 작성시간 06.06.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