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앗잎향이 너무좋아 어렵사리 구한 방앗잎 씨앗을뿌렸는데 일주일째 소식이 없어요ㅜㅜ 작성자 짜불레 작성시간 06.06.23 답글 잊어버리고 있으면 지가 알아서 납니다. 차라리 모종을 몇뿌리 심는게 빠를 뻔 했어요. 작성자 세찌옴마 작성시간 06.06.28 답글 저희는 방앗잎을 씨앗을 뿌리지 않아도 자연발아되어 나는데요.. 싹은 봄에 나던데요..파종늦은게 아닐까요 작성자 호박장군 작성시간 06.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