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방앗잎향이 너무좋아 어렵사리 구한 방앗잎 씨앗을뿌렸는데 일주일째 소식이 없어요ㅜㅜ 작성자 짜불레 작성시간 06.06.23
  • 답글 잊어버리고 있으면 지가 알아서 납니다. 차라리 모종을 몇뿌리 심는게 빠를 뻔 했어요. 작성자 세찌옴마 작성시간 06.06.28
  • 답글 저희는 방앗잎을 씨앗을 뿌리지 않아도 자연발아되어 나는데요.. 싹은 봄에 나던데요..파종늦은게 아닐까요 작성자 호박장군 작성시간 06.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