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심어본 마늘 오늘 3접 캤습니다. 마음이 얼마나 뿌듯하던지 웃음이 저절로 나오네요.ㅋㅋㅋ.......^^ 작성자 ★딸기☆ 작성시간 06.06.24 답글 네~ 체험해 보시면 느낄껍니다. 작성자 ★딸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6.26 답글 함박 웃음이 행복한 인생을 만드네요. 마늘이 기막히게 맛질껍니다.저도 마늘 심구 싶군요. 작성자 石田 작성시간 06.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