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첨 심어본 마늘 오늘 3접 캤습니다. 마음이 얼마나 뿌듯하던지 웃음이 저절로 나오네요.ㅋㅋㅋ.......^^ 작성자 ★딸기☆ 작성시간 06.06.24
  • 답글 네~ 체험해 보시면 느낄껍니다. 작성자 ★딸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6.26
  • 답글 함박 웃음이 행복한 인생을 만드네요. 마늘이 기막히게 맛질껍니다.저도 마늘 심구 싶군요. 작성자 石田 작성시간 06.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