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열무 뽑고 고추 몇개 땄어요 시금치는 자라지두 않구 꽃이 폈더라구요 거름이 없어서 인것같아요 작성자 웬지 작성시간 06.06.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