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신문지로 봉지만들어 포도송이 입혔네요,,,,,,,,,봉지속에 숨어있는 포도 잘익어야 될텐데. 작성자 난 행복한사람 작성시간 06.07.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