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를 수확해 이웃도 주고 오이냉채도 해먹고 콩국수에도 넣어 먹었지요. 작성자 생긋웃는여자 작성시간 06.07.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