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텃밭 잡초밭이 될것같아, 퇴근한 신랑 풀약 힘겹게 뿌렸는데 으쒸~담날 아침비가.. 약효 있을까요? 작성자 좋은 사람들 작성시간 06.07.05
  • 답글 서툰님 제가 밭을 샀는데 기와집이 함께 있어서 주말엔 그곳에서 보내요 ^^* 작성자 좋은 사람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7.08
  • 답글 한시간넘게차타고가는텃밭도있네....ㅋㅋ 작성자 서툰 농사꾼 작성시간 06.07.07
  • 답글 은혜님 풀약하면 안되는건가요? 도심속에 사는 저는 알려준대로 하고 있거든요 작성자 좋은 사람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7.07
  • 답글 영은님 감사해요 다행이에요 우리밭은 한시간 넘게 차타고 나가야 하는데...약뿌리고 안가봤어요 작성자 좋은 사람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7.07
  • 답글 풀약......그거 ......그걸 사용했단 말이죠??? ㅠㅠㅠ 작성자 은혜 작성시간 06.07.07
  • 답글 그렇군요. 작성자 지바고 작성시간 06.07.07
  • 답글 제초제를뿌리고 3시간 후에 비가 온것은 지장 없읍니다 작성자 영은 작성시간 06.07.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