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텃밭 잡초밭이 될것같아, 퇴근한 신랑 풀약 힘겹게 뿌렸는데 으쒸~담날 아침비가.. 약효 있을까요?
작성자
좋은 사람들
작성시간
06.07.05
-
답글
서툰님 제가 밭을 샀는데 기와집이 함께 있어서 주말엔 그곳에서 보내요 ^^*
작성자
좋은 사람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7.08
-
답글
한시간넘게차타고가는텃밭도있네....ㅋㅋ
작성자
서툰 농사꾼
작성시간
06.07.07
-
답글
은혜님 풀약하면 안되는건가요? 도심속에 사는 저는 알려준대로 하고 있거든요
작성자
좋은 사람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7.07
-
답글
영은님 감사해요 다행이에요 우리밭은 한시간 넘게 차타고 나가야 하는데...약뿌리고 안가봤어요
작성자
좋은 사람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7.07
-
답글
풀약......그거 ......그걸 사용했단 말이죠??? ㅠㅠㅠ
작성자
은혜
작성시간
06.07.07
-
답글
그렇군요.
작성자
지바고
작성시간
06.07.07
-
답글
제초제를뿌리고 3시간 후에 비가 온것은 지장 없읍니다
작성자
영은
작성시간
06.07.06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