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온다기에 밭에가서 오이와가지 따와서 옆집사람과 나눠 먹었습니다.^_^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7.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