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태풍에 옥수수 해바라기가 다 쓰러져 버렸네요.우찌 하면 조으려나..... 작성자 김동규 작성시간 06.07.11
-
답글 옥수수는 세워 주는 순간 뿌리가 상해서 말라 갑니다. 그냥 그대로 두세요. 작성자 풀뿌리~ 작성시간 06.07.14
-
답글 우리 옥수수 넘 아까워요 세워줘봐도 다시 쓰러져요 불쌍한것들.. 우리애들 넷이 옥수수 넘 좋아하는데.. 우리애들 목구멍에 넘기기도 전에 ㅠ.ㅠ 그래도 안쓰러진것이 많으니 위안을 삼아야지 ㅎㅎ 작성자 좋은 사람들 작성시간 06.07.13
-
답글 많은 량 같으면 기름으로 아니면 볶어서 먹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김동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6.07.12
-
답글 저도 해바라기 심었는데 미리 꽁꽁 묶어주었더니 피해없군요, 해바라기종자 어디에 어떻게 이용 하지요? 작성자 녹두장군 작성시간 06.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