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옥수수,땅콩,메주콩은 안 심습니다..땅콩은 까치밥되고,옥수수는 우째 벌레가 먹고,콩이 웃자라서요. 작성자 세찌옴마 작성시간 06.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