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 심은 팥이 쑥쑥 자라고 있답니다. 빈곳에 옮겨심었는데 이번 장맛비로 상처입진 않았는지...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7.14 답글 앗~! 팥 심을때가 되었네요 나도 빨리 가서 심어야지 ㅎㅎㅎ 작성자 좋은 사람들 작성시간 06.07.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