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넘 부러워요..아직은 텃밭이 없어요 ^^ 지난봄에 아이결혼시키고..시아버님.세상 떠나시고..ㅠ ㅠ 어쪄다보니 장마철이 되고.... 내년에 꼭~~텃밭가꾸어 재미있게 동참해볼께요.^*^ 작성자 등자리 작성시간 06.07.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