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실공사해서 그런지 토마토 지주가 넘어지고, 토마토 줄기 부러지고 난리가 났네요. 그리고 방울토마토는 익을만 하면 다 터져버리네요. 작성자 늘그대로 작성시간 06.07.19 답글 밭에서 키우는 방울토마토는 약안하면 못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제대로 따먹은게 별로 없네요. 응삼인가.. 하는 저농약을 써볼까 생각중입니다.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7.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