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쌈들 모두 절딴났어요. 속상해요. 살아남은 건 고구마,부추,깻잎...ㅠㅠ 작성자 Violet 작성시간 06.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