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에는 콩을 제일 많이 심구요 담으로 고추! 더덕이랑 도라지, 호박도 심구요, 토마토, 딸기, 오이, 파! 이렇게 심었어요~근데 지금까지도 비가 오네요~ 걱정입니다.........월요일까지 비가 온다하니........ 작성자 9ra0zoo 작성시간 06.07.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