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은 장마 전에 뽑아야 한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장마가 소강상태일 때 몇뿌리 뽑아서 이웃들 나눠주고 좀 더 크면 다 뽑으려 했더니만...글쎄 다 썩어 있더라구요. 비가 너무 왔나봅니다. 열심히 키웠는데 먹어보지도 못하고 너무 속상합니다.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7.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