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감자를 수확해왔습니다. 감자는 보숭이를 만들어 먹고, 옥수수는 쪄 먹었는데 맛이 좋아요..^^;; 작성자 動動 작성시간 06.07.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