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희집 옥상에 상추랑 고추를 심었는데욤...진드기가 ㅡㅡ;;고추는 어케 먹겠는뎅..상추는 모두 햄스터 밥으로 갔다는...ㅠㅠㅠㅠ 작성자 꼬꼬아줌씨 작성시간 06.07.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