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옥상에 상추랑 고추를 심었는데욤...진드기가 ㅡㅡ;;고추는 어케 먹겠는뎅..상추는 모두 햄스터 밥으로 갔다는...ㅠㅠㅠㅠ 작성자 꼬꼬아줌씨 작성시간 06.07.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