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고추가 아주 크고 맛있어요. 호박 (열매는 두 개 열렸다가 떨어지고) 잎이 우리집 단골 메뉴, 상추와 쑥갓, 방울 토마토, 가지, 오이, 옥수수- 잘 돌봐주지 못하는 데 비하여 잘 자라고 있어요. 하지만 풀이 정말 많이 나요......바랭이가 잔디밭처럼 쫘악 깔렸어요........힘들어서....아직 풀만 있는 부분도 많아요...텃밭이라고 하기엔 좀 부끄럼..ㅎㅎㅎ 작성자 은혜 작성시간 06.07.29
  • 답글 호박은 인공가루받이 하면 안떨어져여 글구 찬바람이 불어야 암컸이 마니나구 마니 열여여~~~~~~~~~~ 작성자 浙江 작성시간 06.08.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