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해서 한달봉급 못받아도 힘든데 하물며 일년농사를,,일년살림 전부를 ㅠㅠ 부디 용기잃지 마시길. 작성자 달맞이꽃1 작성시간 05.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