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위에 고추 20포기 하구 배추도 아욱도 심고 공부중이랍니다. 올해 풋고추 많이 따서 매일 먹고 있구요 곧 배추도 수확할거구요. 그런데 진디물이 제일 말성이네요! 작성자 참이공주 작성시간 06.08.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