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상추,가지 따와서 밥과 비벼 이웃과 맛있게 냠냠... 넘 맛나요...^^ 작성자 노털이 작성시간 06.08.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