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를 넘 좋아해서 종류별로 심었어요.미국고추,ks고추,꽈리고추등...근에 비가 넘와서 별로 먹지도 못하고 죽었어요ㅠㅠ...뭐다죽은건 아니지만 맘이 넘 아프고...토마토도 비에 전멸 텃밭 다시 재정비해서 배추랑 무 심으려구요.십전팔기!!아자자~~~ 작성자 산골녀 작성시간 06.08.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