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감자농사= 실패, 고추농사=반타작?, 옥수수=그저 그렇고, 땅코=두고봐야 알고, 고구마=순은 무성한데 두고 봐야 알고, 가지=대풍년, 호박=캬~ 환상! 매일 애호박을 따먹고 먹어도 주렁주렁,들깨=주로 깻잎을 먹고 먹고 또 먹고 튀겨서 까지 먹고, 상치=대대풍년, 열무=실패, 오이=계속 달려, 자두=술 담고, 해바리기=주렁주렁, 첫농사인데~ 태평농법 한답시고 걍 냅뒀으니 힘은 하나도 안들었고요. 김장배추 심으려다~ 밭심을 길르려면 지금부터 퇴비잔뜩 주고 쉬게해야 내년에 잘 될 것 같아서 안심었습니다. 작성자 새론그림 작성시간 06.08.28
  • 답글 멋집니다 더욱 행복한 생활되세요 작성자 자연스러움 작성시간 06.09.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