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면 물 안줘도되니 좋고 해뜨니 작물여물어 좋은데, 비올땐 나중에 유기농약치러갈일이 걱정이고 해뜨니 풀 벨일이 까마득하다. 이 와중에도 고추는 잘 마르고 있는지~~*&%^@%$&()*&)*)&%^$&%*^$$#@%???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8.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