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가을 김장용 알타리무를 하우스 안에 심었는데...싹도 나기전에..우리집 야옹이(이름 : 얌마)가 하우스 안의 밭을 화장실로 이용해서리...사방을 파헤쳐서....알타리싹이 이리저리 우습게났네요...ㅠㅠ....알타리무를 노지에 심으니 김장시기하고 안맞아서...이번에는 하우스 안에 심어봤어요...^^ 작성자 송김팔 작성시간 06.09.03
  • 답글 기여운 넘들이군요... 작성자 마일리지 제로 작성시간 06.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