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이 너무 잘 잘자라서 무릎을 넘어섰네요. 생강이 잎이 풍성하질 못한데 뿌리는 잘 자라고 있을런지... 며칠 전 저희 밭에서 오이따가신 분 잘 드셨을지 궁금... 남의 밭 오이가 좋아보여도 따가진 마세요. ㅎㅎ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