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말쯤에 상추 씨앗 뿌렸는데 아직 까지 안나온 걸로보아 내일 비오면 다시 시도할 렵니다 작성자 무등산 신사 작성시간 06.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