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추는 70개 심었는데 대부분 잘 자라고 무우는 싹이 나고 갓도 싹이 나는데 고들빼기는 싹이 나오지 않네요. 그리고 토란,팥,당근,고구마,들깨가 그럭저럭 자라고 부추는 2주일마다 수확해 와서 부추전을 해 먹어요 작성자 모란이꽃 작성시간 06.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