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농병아리 입니다.밭을 좋은흙으로 매립하고 로타리쳤는데 지금 무얼심어야 하는지 고민입니다.지금쯤에 심어야할 채소가 어떤것이 좋은지 조언해 주시면 고맙습니다.. 작성자 잿빛고니 작성시간 06.09.10
-
답글 올해는 중간중간 퇴비나 음식쓰레기 묻어면서 그냥두시는게 좋겠습니다. 어차피 비닐에 넣어 파는 퇴비도 완전발효,숙성이 안되었다면 밭에넣고도 일주일 있어야됩니다. 늦은감은 있지만 노느니 염불한다고 별도의 거름을 넣지말고 큰 배추모종을 구하여 심어보시고 무우씨 파종하면 됩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