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배추모종심고 오늘 울산갔다 오는길에 잠시 들러보니 벌써 땅냄새를 맞았는지 싱싱하더군요. 벌레들이 붙어 잎을 갉아 먹어 탈이지만.....토요일은 목초액방제예정입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