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두 텃밭 없어요.텃밭 만들려면 앞으로 10년간 기다려야해요. 작성자 시골마님 작성시간 06.09.12
  • 답글 동네의 빈 터를 그냥 풀 뽑고 씨를 심었어요......마침 버려둔 땅이 있어서 임시로...그렇게 하고 나니 이젠 길을 가다가도 '저기에 텃밭을 해도 되겠네,,,'하는 땅이 많이 눈에 띄던데요...... 작성자 은혜 작성시간 06.09.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