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태풍이 몰고오는거라 엄청나다는데 큰일났네요. 이번 배추이랑의 배수로를 안팠거던요..비바람은 치고.ㅠㅠㅜ아~ 클랐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